철수김

집에 가고 싶다 / 모든 문의는 DM 또는 메일이 가장 빠릅니다 (제품 배송, 누락, 파본 등) / 배송은 6월 15일 중으로 일괄 출발했습니다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팬레터

To.
철수김
0/500
링프
2026.06.14
못샀는데..
재판 안 하나요ㅠ
댓글 0개
ZEROCAT
2026.06.13
배송은 언제 되는거죠.. ? 순차적 배송이래서 기다리고 있긴 한데.
댓글 3개
시오#8
2026.05.28
이제야 굿즈소식을 봐서 못 사요..
다음 굿즈소식 기다릴게요(그땐 일찍와서 바로 사요, 진짜ㅜㅠ!)
댓글 0개
신중한햇살#54
2026.05.20
구매했다고 생각하고 계속기다렸는데 다시보니까 품절이네요
구매할수 있는거죠? 어서 제품 또 직어주세요♡ 티는꼭 사야해요
전 집에가고싶으니까 ㅋㅋㅋ ㅑㅏㅋ
댓글 0개
3일 전
좋아요좋아요좋아요
감사합니다 :)
6일 전
진심 목부분 짱짱하고 프린팅 선명해서 짱이뿜!
알바갈때 입구,학교갈때 입구 휘뚜루마뚜루 입기 좋아용,
무엇보다 집에 가고싶음을 남들모르게 표출 할 수 있음ㅎ
2026.06.18
반지 너무 귀여워용.. 제 손가락이 괴상해졌는지 큰사이즈 잘못 눌러서 목걸이로 달고 다니려구요.. 생각보다 각인이 눈에 확 보이진 않아서 그냥 일반 반지같고 이뻐용 유광반지 빤딱빤딱 이런거 좋아하는데 완전 제취향입네다💗
2026.06.18
너무이뻐요 진짜ㅜ 포장에서도 좋은 향기낫는데 향수를 일일이 뿌리신거라니.. 완전 정성… 옷도 진짜 너무 이쁘구요 반지는 좀 커서 목걸이에 걸어서 쓰려구요.. 포카도 그냥 진짜 너무 이쁘고요 특히 와앙포카가너무귀여워요ㅜㅜㅜㅜㅜㅜ 밥먹을때마다 철수님한테도 한입씩 먹일게요 이제. 키링도 ㄹㅇ너무 하나하나다 귀엽구요 아니 더 하고싶은 말이 많은데 글자수 제한이있ㄴ
2026.06.17
너무 만족!! 다들 부상없이 너무 잘왔구♡♡ 포장깔때 좋은향이 나서 정성가득 든 느낌!♡♡ 너무 예쁘네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