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찌엘찌 팬레터에 글 올려보찌요!! 요즘 되게 바빠서 영상을 자주 못 보지만 그래도 쇼츠는 꼭꼭 챙겨보고 있찌요~!! 시험 끝나면 바로 영상 몰아봐야겠찌요~!! 이번 팬아트는 그냥 생각나는 대로 그렸더니 넘어지는 찌엘님이 나와버렸따는..! 발바닥을 최대한 잘 보이려는 포즈를 하려다 그만.. (데헷><-☆) 다음번에는 좀 더 멋진 팬아트로 가져오도록 하겠찌요~🩵໒꒱ ‧₊˚
댓글 0개
뿌듯한비둘기#73
5일 전
제가 학교 미술 시간에 자유화로 모찌엘님 그렸어요! 좋게 봐주셨으면 좋겠어용.
댓글 0개
모9찌
6일 전
팬아트를 너무 보여드리고 싶어 여러군데 올리고 있찌요..!>< 좋은 하루 보내길 바라요 찌엘찌..~
댓글 0개
윤수아#7
6일 전
안녕하찌요! 네덜란드에서 살는 4학년 모구찌이찌요! 이름은 수아 이찌요!! 요즘 가뜩이나 모찌엘을 많이 보고있찌요! 모찌엘 넘넘조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