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냐

Fan Letter

To.
리냐
0/500
찰떡쿠킹
3 hours ago
1000일 ㅊㅊㅊㅊㅊㅊㅊㅊㅊ
굿즈도 너무 이쁘고~
3주년도 파이팅!
0 comments
Noyeah
5 hours ago
얼빡카드 디져따 딱밤 준나 때려야지 ㅎㅎㅎㅎㅎㅎ
다음에도 사시 꼭 내줘야한다!!
천일 축하해 똥쟁아 항상 잼있게 행복하게 방송하쟈!!
0 comments
요루나츠
6 hours ago
와우골드도 뜯어가더니 현실돈도 뜯어가는구나 유시노리냐 내가졌다!
0 comments
감탄스러운은하수#50
11 hours ago
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ㅊ
0 comments